쿠팡이츠가 파격적인 서비스로 돌아왔습니다. 3월 26일부터 쿠팡의 유료 멤버십인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배달비 0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해요. 기존에 음식 가격의 10% 할인 혜택을 주던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배달비까지 무료로 해준다는 건데요.

 

 

 

 

 

쿠팡이츠 배달비무료

이 서비스는 주문 횟수나 금액, 거리에 제한 없이 적용되고, 가게별 할인쿠폰과도 중복 사용이 가능하대요. 단, '묶음 배달'에만 적용되며, 단건 배달은 기존처럼 배달비가 부과돼요. 이번 무료 배달 서비스는 서울과 경기도를 비롯한 수도권 지역, 그리고 광역시, 충청, 강원, 경상, 전라, 제주 등 주요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쿠팡이츠가 국내 배달 플랫폼 중에서 무제한 무료 배달을 전면에 내세운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배달 시장이 역성장을 기록한 상황에서, 이런 파격적인 서비스는 소비자들에게 배달 주문의 문턱을 낮춰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쿠팡이츠는 이번 무료 배달 서비스로 와우회원의 증가도 기대하고 있어요. 월 4990원의 멤버십 비용으로 로켓배송,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플레이, 그리고 쿠팡이츠 무료 배달까지 이용할 수 있다면, 유료 회원 유입이 늘어날 가능성이 크죠. 업계 관계자는 쿠팡이츠의 무료 배달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면 경쟁사도 비슷한 서비스를 내놓을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어요. 이로 인해 배달 시장의 서비스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돼요.

반응형